Magazine

FASHION INSIDE

앤더슨벨 X 울마크 컴퍼니 2017 F/W 론칭 기념 파티
 
  Hiphoper
  6
  1,252
  17-09-19 17:47

앤더슨벨(Anderssonbell)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. 매 시즌,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젊은층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앤더슨벨이 이번에는 2017 F/W 컬렉션 파트너로 울마크 컴퍼니(THE WOOLMARK COMPANY)를 택했다. 두 브랜드가 함께한 현장을 힙합퍼가 들여다보았다.

 

지난 915,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앤더슨벨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특별한 론칭 파티가 진행됐다. 이번 2017 F/W 컬렉션으로 앤더슨벨이 탁월한 품질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울마크 컴퍼니와 손을 잡고 메리노울 컬렉션을 론칭한 것. 7시가 조금 안 된 시각, 앤더슨벨 플래그쉽 스토어는 이미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다. 흥겨운 디제잉 속에서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최소한의 디테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을 자랑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엿볼 수 있었다.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코트부터 캐시미어, 팬츠, 재킷, 셔츠까지. 천연섬유이자 프리미엄 소재로 사랑받고 있는 메리노울 소재를 앤더슨벨 아이템에 입힌 덕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.

 

한편, 매장 내부의 자그마한 공간에서는 런던 출신의 실력파 포토그래퍼인 데렉 리저스(Derek Ridgers)와 함께한 아이템들도 자리해 있었다.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그의 작품을 프린팅 해 후드, 셔츠, 맨투맨 등에 새겨 넣어 기존 앤더슨벨의 무드와는 또 다른 펑키한 무드가 물씬 묻어났다.

 

2017 F/W 컬렉션을 통해 절제의 미학을 보여준 앤더슨벨. 매 시즌 트렌디한 스타일로 패션계를 선도하는 그들의 다음 행보를 기대해보자. 

      

2Comments

    댓글 작성 시, 10 포인트 적립

글자